부산에 휴직 진단서 잘 끊어주는 병원 좀 알려주실 분 있을까? 사실 지역 아무데나 상관없어ㅠㅠㅠㅠㅠㅠ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능만 하다면 6개월정도 쓰고싶은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돈 못 벌어도 되고 너무 힘들어서요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