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하고싶을때 어찌 버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건강악화오ㅏ 걍 일이 존나 바빠서 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백수때 생각하면서...지금은 그래도 월급이 안정적으로 들어오니까ㅠㅠ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백수때 행복해서 더 그리운데...ㅋㅋㅋㅋㅋ큐ㅠㅠㅠ 넘 오래됏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새로운 직장 취업하고 낯선 환경에서 일 새로 배울생각하면 퇴사하기싫어짐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