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하고싶을때 어찌 버텨?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3

건강악화오ㅏ 걍 일이 존나 바빠서 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백수때 생각하면서...지금은 그래도 월급이 안정적으로 들어오니까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백수때 행복해서 더 그리운데...ㅋㅋㅋㅋㅋ큐ㅠㅠㅠ 넘 오래됏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새로운 직장 취업하고 낯선 환경에서 일 새로 배울생각하면 퇴사하기싫어짐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