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육수 있으면 찌개 만능이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60 목록 댓글 3

김찌 된찌에 넣기만 하면 양념 따로 안해도 되네 이걸 왜 이제 알았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D어디꺼 먹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포장지 버리고 담아놔서 기억이 안나는데 ㅠ 멸치 코인육수거든? 된찌에 존맛이고 김찌에 넣어도 존맛임 멸치맛 아무거나 사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고마워!!! 나도 먹어바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