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여나 차용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1

내가 청약에 당첨됐는데 가족들 다 같이 살거거든
돈은 부모님이 내주기로 했는데 증여를 하려고하니 금액이 너무 크고..다들 차용이 적합하다고 하는데 어떤게 나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저리로 차용증쓰고 꼬박꼬박갚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