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박4일 여행 캐리어 20인치 작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도 처음가보고 이것저것 살 수도 있으니까 24인치가 낫나 고민되네 캐리어도 없어서 사야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19 24인치사 20인치 작아 쇼핑0이면 20인치도 되긴하는데 쇼핑할거면 그냥 24인치해캐리어가 아예없으면 24인치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