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제발 나 스트레스 받아서 잠이안와 오늘 입필 리터치 받았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79 목록 댓글 3

너무 땡땡 부었어
처음 받았을땐 자연스럽고 ㅈㄴ예뻤는데 욕심으로 리터치 받았더니 입술이 너무 붓고 아파.... 이거 붓기가 아니라 필러를 넘 많이 넣어서 그런것같은데 녹여야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랑 진심 똑같다 아 욕심부리지말걸 검색하다들어옴..0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