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제발 나 스트레스 받아서 잠이안와 오늘 입필 리터치 받았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땡땡 부었어처음 받았을땐 자연스럽고 ㅈㄴ예뻤는데 욕심으로 리터치 받았더니 입술이 너무 붓고 아파.... 이거 붓기가 아니라 필러를 넘 많이 넣어서 그런것같은데 녹여야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랑 진심 똑같다 아 욕심부리지말걸 검색하다들어옴..0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