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퇴사한다고 할때 사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안맞으면 안맞다고 대놓고 말해? 일이 안맞음이랑 몸이 안좋움 둘다인데 뭐가 더 나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마워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