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철회 신청한곳 다시 가고싶은데 다시 연락하는거 에바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67 목록 댓글 5

에바일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ㅇㅇ.. 예비합격자 있으면 넘어가지 않았을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혹시 모르니까 안되더라도 연락은 해봐도 될까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이미 넘어갓을거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혹시 모르니까 안되더라도 연락은 해봐도 될까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연락은해봐 근데 보통은 안받아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