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해외여행처음인데 거기서 면세로 산 상품 뜯으먄 안되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12 목록 댓글 4

ㅈㄱㄴ 사고 궁금해서 뜯어볼 수도 있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난뜯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밀봉해서주는거만 안뜯으면됨 화장품이나 액체같은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 뜯어야되긴한데 걍 뜯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엉.. 그래도 누가봐도 되팔이아니면 봐주나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