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해외여행처음인데 거기서 면세로 산 상품 뜯으먄 안되는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1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사고 궁금해서 뜯어볼 수도 있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난뜯는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밀봉해서주는거만 안뜯으면됨 화장품이나 액체같은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안 뜯어야되긴한데 걍 뜯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엉.. 그래도 누가봐도 되팔이아니면 봐주나보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