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직 오래해서 화병난사람 있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래서 업종 바꿨어? 아니면 그냥 다니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어릴땐 옮겨다니면서 옮기는기간에 쉬고 그랬는데 이직이 너무 많으니까 커리어쌓기에 안좋아서 참고사는중..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너대단하다 난 진짜 사람을 죽이고싶은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도 참고 사는듯… 성질 개더러워짐 친구만나면 나보고 화가 많아지고 먼가 표정도 좀 안좋아졌대 ㅠㅠㅠ 큰일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