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나 와꾸 왤케 짝짝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1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굴형 본다고 셀카찍엇다가 놀랏네 왜이러냐..? 심한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누워있어서 그런거 아님?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누워있음 짝짝이 더 심해지나? 몰랏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원래 다들 짝짝이아냐?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사진으로보니 개심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랐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얼굴 비대칭 ㅈㄴ 심함 ㅠㅠ다들 그런거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