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나 와꾸 왤케 짝짝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114 목록 댓글 5

얼굴형 본다고 셀카찍엇다가 놀랏네 왜이러냐..? 심한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누워있어서 그런거 아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누워있음 짝짝이 더 심해지나? 몰랏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원래 다들 짝짝이아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사진으로보니 개심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랐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나도..얼굴 비대칭 ㅈㄴ 심함 ㅠㅠ
    다들 그런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