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오글거리는 노래 및 단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별인줄 알았는데 벌레라는 노래;;;; 그것도 감정 ㅈㄴ싣고 부르는게 존나빡이침2. ‘빠작’이라는 단어;; 뭐만하명 디저트 먹고 빠작 빠쟉 이지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