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오글거리는 노래 및 단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0

1. 별인줄 알았는데 벌레라는 노래;;;; 그것도 감정 ㅈㄴ싣고 부르는게 존나빡이침
2. ‘빠작’이라는 단어;; 뭐만하명 디저트 먹고 빠작 빠쟉 이지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