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피자 주방 둘 다 일 해 본 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 중에 뭐가 더 힘들었어?난 치킨집만 마스터 했는데 치킨 조리 시 손목무리 좀 있더라고. 치킨에 비해 피자는 어떤지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