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상황이면 어디서 살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회사가 서울 명동쪽(2,4,5라인)2. 3교대 간호사3. 자차있음-> 경기도 외곽으로 빠지는 거(전세나 더 컨디션 좋은 곳으로 가능할 듯)-> 지금 사는 송파쪽 계속 거주(월세 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