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상황이면 어디서 살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32 목록 댓글 0

1. 회사가 서울 명동쪽(2,4,5라인)
2. 3교대 간호사
3. 자차있음

-> 경기도 외곽으로 빠지는 거(전세나 더 컨디션 좋은 곳으로 가능할 듯)
-> 지금 사는 송파쪽 계속 거주(월세 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