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바퀴는 잡을 때 톡 터지는 들어? 혹시 물어봐서 너무 괴로웠다면 미안 ....ㅠ 한번도 내가 안잡아보고 엄빠 시켯어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톡 터지는 소리 들엇냐고?? 몰라 그냥 내가 소리지르면서 잡아서 그건모르겟다 라이터로 지질라다가 고무장갑 태울거같아서 관둠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느낌이 드는지 궁금햇어..!! 아하 ㅠㅠ 그럼 그냥 변기에 내려서 버렷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