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시발 내 엄지손가락만한 바선생 잡앗다 시발 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3

존나 소리지르면서 죽임 진짜 좃같다….개새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0 바퀴는 잡을 때 톡 터지는 들어? 혹시 물어봐서 너무 괴로웠다면 미안 ....ㅠ 한번도 내가 안잡아보고 엄빠 시켯어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톡 터지는 소리 들엇냐고?? 몰라 그냥 내가 소리지르면서 잡아서 그건모르겟다 라이터로 지질라다가 고무장갑 태울거같아서 관둠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느낌이 드는지 궁금햇어..!! 아하 ㅠㅠ 그럼 그냥 변기에 내려서 버렷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