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없는사람들중 사주에 말년복좋다 자녀복좋다 이런거보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64 목록 댓글 0

그 당사자의 자녀들이 ㅈㄴ 갈려서 그런거같음

진지하게듣지는말고 그냥 나 포함 내 주변보면 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