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투자/적금하는 직딩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11 목록 댓글 5

1) 6월 청년 미래 적금 가입할거야
2) 안하고 그거 s&p/나스닥 이런거 적립식 투자할거야 ?
나 둘 중 고민 중인데 어느게 나을까 .. 우대형 안되어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그래 ㅠㅠ ? 둘 다 하는 이유랑 나스닥은 얼마씩 하는지 물어봐도 될까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는 나스닥만 하는중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가입할거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난 우대형 돼서 가입할건데 우대금리 안되고 다른 적금 있으면 굳이 안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