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투자/적금하는 직딩들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0|조회수21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6월 청년 미래 적금 가입할거야2) 안하고 그거 s&p/나스닥 이런거 적립식 투자할거야 ?나 둘 중 고민 중인데 어느게 나을까 .. 우대형 안되어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 그래 ㅠㅠ ? 둘 다 하는 이유랑 나스닥은 얼마씩 하는지 물어봐도 될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는 나스닥만 하는중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가입할거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난 우대형 돼서 가입할건데 우대금리 안되고 다른 적금 있으면 굳이 안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