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이 시간이면 개재밋었는데 ㅋㅋㅋㅋㅋ 10년 흘러서 이제 30대다.. 그땐 ㄹㅇ 밤에 쭉빵 한다고 잠 안자고 그랬음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헐 잊고있었다 ㅇㅈ 와 너무 추억이얔ㅋㅋㅋㅋㅋㅋㅋ나도 진짜 많이했는데ㅜㅠㅜㅜㅜㅜ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요새는 그냥 익담만 가끔 들어와서 눈팅하다가 나감.. 화력도 옛날이랑 엄청 다르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10년이 뭐야 20년도 더 됨 ^^,,, 그때는 우수회원이였는디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이제 진짜 여기 20후반-30대들이 더 많겟지? 그립다 그때 그 시절 ..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활동 열심히햇는데ㅜ 쭉빵중독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인정 ㅋㅋㅋㅋㅋㅋ새벽에 도파민 터지는 얘기도 많앗는데 ㅠㅠ나도 30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