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 쭉빵 한 도토있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01 목록 댓글 10

그때 이 시간이면 개재밋었는데 ㅋㅋㅋㅋㅋ 10년 흘러서 이제 30대다.. 그땐 ㄹㅇ 밤에 쭉빵 한다고 잠 안자고 그랬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헐 잊고있었다 ㅇㅈ 와 너무 추억이얔ㅋㅋㅋㅋㅋㅋㅋ나도 진짜 많이했는데ㅜㅠㅜㅜㅜㅜ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요새는 그냥 익담만 가끔 들어와서 눈팅하다가 나감.. 화력도 옛날이랑 엄청 다르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10년이 뭐야 20년도 더 됨 ^^,,, 그때는 우수회원이였는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제 진짜 여기 20후반-30대들이 더 많겟지? 그립다 그때 그 시절 ..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활동 열심히햇는데ㅜ 쭉빵중독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인정 ㅋㅋㅋㅋㅋㅋ새벽에 도파민 터지는 얘기도 많앗는데 ㅠㅠ나도 30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