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조로 300이상 받긴 어려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피부과 근무 중인데 연차 쌓이고 팀장급 달면 ㄱㄴ 아니면 수술방 가거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300이상 받을라믄 전문직해야지뭐 아니면 면허있는거 (자격증x) 으로 5년이상 근무해서 연봉올리던가간조 월급이 세후 200-220인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대병에서 호봉 겁나 쌓이면 모를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