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조로 300이상 받긴 어려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4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피부과 근무 중인데 연차 쌓이고 팀장급 달면 ㄱㄴ 아니면 수술방 가거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ㅇㅇ 300이상 받을라믄 전문직해야지뭐 아니면 면허있는거 (자격증x) 으로 5년이상 근무해서 연봉올리던가
    간조 월급이 세후 200-220인데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대병에서 호봉 겁나 쌓이면 모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