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 에어컨 틀고 창문 열고 있음 ㅈㄴ 빡친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 목록 댓글 2

거실만 에어컨 있어서 틀고 각자 방문 열고 있었거든
근데 걔방 가니까 창문 열어놔서 닫으라니까 답답하대
캐서 개싸우고 에어컨 껐음
내상식으론 이해가 안 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왜 저러냐 진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가정교육을 안 받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