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 에어컨 틀고 창문 열고 있음 ㅈㄴ 빡친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실만 에어컨 있어서 틀고 각자 방문 열고 있었거든근데 걔방 가니까 창문 열어놔서 닫으라니까 답답하대캐서 개싸우고 에어컨 껐음내상식으론 이해가 안 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왜 저러냐 진짜;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가정교육을 안 받았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