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에 3년 은행 경력있음 다시 재취업 ㄱㄴ하겠지.. 쌩퇴사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3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취준 다시 어케하냐 막막하긴한데.. 은행이 사실 다른 사기업 가기엔 물경력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렵겠지 ㅜㅜ 근데 뭐 우째 다니기 싫은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ㅈㄴㄱㄷ 퇴사 이유가 뭐였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ㅈㄴ쌉가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지나가는 댓글인데도 왜 힘이나냐 ㅠㅠ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