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 리프팅 시술 받아본 애덜잇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57 목록 댓글 9

어제 받았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무슨 벌 100마리 쏘인사람 마냥 눈도 안떠지는데 원래 이런거야?ㅜㅜ
내일 출근 어캐하냐 ㅅㅂ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에 안그러는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ㅠ잘붓는 체질이라 그런가 지금 열감이랑 붓기 장난 아니야ㅜ 흑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나도 잘 붓는데 시술 문제 같아.. 온다 맞고 심하게 부은 적 엊ㅅ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하 2-3일 뒤에도 심하면 연락달라는데 진짜 개빡친다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턱필러랑 자갈턱 보톡스도 같이 맞긴 했는데 이건 전에도 주기적으로 맞은거라 이거때문은 아닌거같거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