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뭐잡을때 손가락 쥐나고 마비?되는거같으면 어느병원가야하나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아이라인같이 섬세한거할때만 그랬는데 이제 젓가락질할때도 그래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나 가끔 손가락마비온거처럼 그러는데ㅠ 병원가야하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정형외과 신경외과 이쪽가야할거같은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