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뭐잡을때 손가락 쥐나고 마비?되는거같으면 어느병원가야하나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2

원래 아이라인같이 섬세한거할때만 그랬는데 이제 젓가락질할때도 그래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나 가끔 손가락마비온거처럼 그러는데ㅠ 병원가야하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정형외과 신경외과 이쪽가야할거같은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