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스파이크 안오면 당뇨는 절대 아닌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거의 한번도 안와본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