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둘이 먹을때 먹은 술병 갯수가 다르면 금액 어떻게 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두병 친구는 한병 먹었을때걍 반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난 그런거 안따짐 걍 엔빵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ㄴㄴ 누가 더 마셨는지 상관없어 걍 엔빵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몇십만원짜리도 아니고 걍 반반 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반반해야지 그럴거면 왜 친구하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