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둘이 먹을때 먹은 술병 갯수가 다르면 금액 어떻게 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88 목록 댓글 4

난 두병 친구는 한병 먹었을때
걍 반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난 그런거 안따짐 걍 엔빵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ㄴㄴ 누가 더 마셨는지 상관없어 걍 엔빵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몇십만원짜리도 아니고 걍 반반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반반해야지 그럴거면 왜 친구하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