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자영업자들 존나 힘들겠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애초에 음식 설명에 매운음식이라 순하게 안되고 기본 매운맛이 불닭이라고 써져있는데 리뷰에 맵찔이는 너무 매워서 못먹는다고 별3개달림 ㅈㄴ불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ㅇㅈ 저런 인간둘 존나 이해 안 가 콱 한대 때리고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냥 인간들 평균값 ㅈㄴ 낮은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