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따고 얼마만에 혼자해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2

지상에서 지하로 옮기는것도 존나 떨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면허따고 10년간 장롱이였고 다시 운전한지 3달됐는데 이제 가던길은 편해! 나도 처음에 지하에서 나오자마자 아 다시들어갈까 했어ㅠ... 매일하는게 도움된대 짧게라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연수받은지 2개월 됐는데 아직 옆에 누구 태우고다님ㅠㅋㅋㅋㅋㅌㅋㅋㅋ생각만해도 너무떨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