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따고 얼마만에 혼자해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상에서 지하로 옮기는것도 존나 떨리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면허따고 10년간 장롱이였고 다시 운전한지 3달됐는데 이제 가던길은 편해! 나도 처음에 지하에서 나오자마자 아 다시들어갈까 했어ㅠ... 매일하는게 도움된대 짧게라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연수받은지 2개월 됐는데 아직 옆에 누구 태우고다님ㅠㅋㅋㅋㅋㅌㅋㅋㅋ생각만해도 너무떨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