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많았던 사람들아 용달 부르는데 얼마 들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5

지금 나 짐이 개많아서 대략적으로 얼마들지를 모르겠네...같은 서울에서 서울로 이동이고 차로 거리는 한 40분 걸림..포장은 내가하고 그냥 짐 옮겨주는 것만 해서 한 30잡아도 되려나? 더 들려나 ㅠㅠ? 일단 메트리스, 테이블, 의자, 서랍장2, 제습기, 박스 한 8개 나올 것 같고, 그냥 큰 가방 짐으로 한 4-5개 나올 것 같은데..그리고 당근에서 용달 부르는게 상대적으로 좀 저렴한가..다들 어디서 용달 불렀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카카오로 용달 부를 수도 있음
    나는
    원룸 6평 정도 되는 짐 옮기는 거 4만원인가 들었어 4-5만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와 얼마 안들었당 오 카카오로도 부를 수 있구나 첨 알았따 짐 많았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박스 크게 7-8개 정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 근데 나는 짐이 훨씬 많을 것 같아서,,그래도 최대 한 30-35생각하면 될 것 같기듀 하다! 댓글 고마워어오🩵
  • 작성자JB | 작성시간 01:27 new 나 6만원인데 짐 ㅈㄴ 많다고 5천원 추가함 ㅋㅋㅋㅋㅋ ㅠ
    나는 차로 20분정도 거리였어서 넌 많이 나와야 10정도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