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 오만원 이하 많은데
이런 건 흡입력이 안 좋음?
추천 좀 부탁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1 new
핸디 청소기 말하는 거면 블랙앤데커 ㅊㅊ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핸디 말고 ,, 고마워
-
작성자JB 작성시간 09:35 new
흡입력 원하면 유선 ㄱㄱ 싼데 좋더라 무선쓰다가 유선으로 바꾸고 고양이 털 광명찾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42 new
유선만 몇년째임 ,, 흡입력 좋은 건 ㅇㅈ하는데 코드 여기저기 꽂으면서 하는 게 ㅈㄴ 번거로워서 ㅠ 유선이 흡입력 좋긴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11:50 new
나 다이슨부터 그냥 저렴이 테팔,아이닉 까지 여러개 써봤는데 고양이모래,털 다 내뱉어서 이번에 유선 사고 낫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무선은 시간 지날수록 배터리 수명이 떨어져서 청소하다가 꺼지고 배터리 갈아줘야함 반려동물 없으면 10만원대 무선청소기도 나쁘지 않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