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손절할때 이유 말하고 손절하는게 맞다고생각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엠비티아이랑 어떻게생각하는지 적어줄수있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