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쇼 갈 때 거의 상의를 파랑으로 입지? 하의 파랑은 잘 없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1

위에 흰색
밑에 파랑 입을라는데 거의 반대로 입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렇게 입는 사람도 잇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