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쇼 갈 때 거의 상의를 파랑으로 입지? 하의 파랑은 잘 없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에 흰색밑에 파랑 입을라는데 거의 반대로 입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그렇게 입는 사람도 잇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