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배우는 중인데 물 무서워해서 진도 쌉느린데 킵고잉vs발레로 갈아타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지금 아니면 물 무서워하는거 극복 못함 한 번 포기하면 다시 도전하는건 더 힘들잖아 진짜 수영을 잘 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일단 물 무러서워하는거라도 이겨내면 나중에 도움될거임 계속 하다보면 즐기게 되어있어 나 아는 수영하는 사람 다 그럼 나도 그랬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ㅁㅈ 이거 땜에 고민하는 거였음 근데 수영할 때마다 은은하게 스트레스임 오늘은 뭘 시킬까 하고 ㅠㅋ 글구 기초반이어도 다 금방금방 잘하더라고 난 ㅈㄴ 무서운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그거 이미 배웠는데 쉬었다가 다시 시작할 때 기초반 들어가고 막 그런 사람들 꽤 많아서 그럼 나도 첨엔 진자 못했는데 자유수영 맨날 나가면서 실력 늘음 그러고 나 좀 자뻑 심해서 하 ㅋㅋ 나 자세 너무 이쁜데?? 나 좀 잘하는거같아 이딴 생각하면서 함.. 근데 이런 생각 도움되는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