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배우였으면 진짜 우울증 왔을듯 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61 목록 댓글 1

멋진신세계 비하인드영상 이런거보니깐 동료들이랑 엄청 합 잘맞고 애드립도 찰지게치고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하던데 나라면 그거에 너무 정이 들어버려서 드라마 끝나면 그때가 너무 그리워서 우울할 것 같음 ㅜㅜ 그걸 잊어버릴만큼 좋은 작품을 또 만나야 잊힐텐데 그때까지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래서 배우들 끝나면 무조건 여행가고 그런가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