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첫출근하는 사람 있어 ??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4 목록 댓글 12

존나 떨려 썅 제발 괜찮은 사람들 괜찮은 업무이길 ㅠㅠㅠㅠ개같이 빈다 아좌아조 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 많았다 너도 취업 축하해! 생각보다 취업이 어렵긴하더라 ㅠㅠ 1명 뽑는데 100명 지원하고.. 난 여기 그냥 사무행정 쪽이라 나름 경력 살렸다고 해야되나? 대학교에서 계약직이었거든! 제발제발 나한테는 좋은 곳이었음 좋겠다 물론 잡플래닛에서는 말도 탈도 많지만 ㅎ.. ㅎㅎ 내가 잘 버티면 되는거니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진짜 너무 어렵더라....⭐︎ 진짜 면접 한 20번 보고 이력서도 한 200개 넣은 것 같아..나이많은 무경력 쌩신입 진짜 취준 포기해야되나 하다가 얼떨결에 됐다는,, 완전 소규모라서 좀 체계없을까봐 걱정되고 일 폭탄될까봐 걱정되는데 ㅠㅠ제발 괜찮기르류ㅠ와 대학교 계약직 워라밸 진짜 좋잖아!! 나도 지원했는데 다 떨어졌어 ㅠㅠ그래도 경력 있어서 금방 적응할꺼야!! 난 회사 너무 작아서 잡플래닛에도 안나와서 걱정이야..괜찮겠지^^그지라서 버텨야되는데 ㅠㅠ암튼 그래도 우리 잘 버티고 내일 잘 해보자!!아좌아좌 👧🏻🖐🏻👊🫶🏻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맞아 나도 구직활동 하려고 여기저기 내본거였는데 막상 면접 연락 안 오니까 정병맥스돼서 그 순간부터 거의 백개 가까이 난사하고 겨우됨 ㅠㅠㅠㅠ… 내일 화이팅하고 어땠는지 후기 알려줘! ㅋㅋㅋㅋㅋ 나도 올게 너도 화이팅이야 얼른 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맞아 나도 뭐 오래걸리지 않겠지~~했는데 거의 취준한지 5-6개월만에 됐어..^^🥹🥹 우리 내일 힘내자 잘 될거야!!! 홧팅 좋아좋아 낼 후기 남기는 우리들이 좋은 후기 남겼으면 좋겠다 ㅠㅠ잘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1분 전 new 오늘 출근 잘했지?!!! 나 오늘 출근했는데 사람들은 다 괜찮은데 대표가 너무 무서워ㅠㅠㅠ 사람을 너무 쪼아서 힘든데 일반 사원들한테는 안 그러고 과장 팀장급한테만 그래서 불행 중 다행(?)인데 찍히면 끝이겠더라고.. 쨌든 나 오늘 잘 이겨냈어!! 넌 어땠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