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소 일주일 됐는데 그만둘지말지 봐주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79 목록 댓글 7

단점
1. 식대x , 밥안줌 도시락씨오던지 각자 알아서 먹고 세후 216만
2. 화장실 청소 2명씩 돌아가며한다함 (16명 정도되니 두 달에 한번 돌아갈듯)
3. 업무상 듀얼모니터 쓰면 편하다고 일하다가 불편하면 한대 더 개인이 사오라함 ( 강요는 아니라 한대 있으면 폄해요 ~ 해서 좀 애매), 캘린더 ,계산기도 사오라함 (근데 입사교육받을때 필요한거있으면 결재 올리라했는데 사수도 글코 개인이 준비해서 오는거같음)
4.화장실 새면대 뜨신물 안나옴

장점
1. 사람들이 착하다
2. 사무직 업무 배울수있는기회

그만둔다 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와 우리회사도 ㅈ소라 생각했는데..뜨신물 안나오면 겨울에 이닦을때어캄 그만두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근데 아직 겨울 안됐다고 겨울전까지 다녀보라카는 지인도있어서
  • 작성자JB | 작성시간 09:10 new 그만줌 식대도 안 주냐... 뜨신물 안나오는것도 겨울에 진짜 개추울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9 new 겨울오기 전까지만 하는거 어때?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