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갑자기 투룸 전세 가스레인지 외 옵션 없는진 계약한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ㅈ같은데 위로좀 ,,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중고로 들일거긴한데 돈 깨질거생각하니까 내 대가리가 대신 깨질거같다 ,, 희망적인 말 좀 해주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1 new 옵션은 남들 실컷 썼던거라 위생상태 어떨지모르고 고장 잘날수있음 이사갈때마다 갖고다녀도 되고 다음에 풀옵션으로 이사가면 당근에 올리거나 다음세입자한테 팔고가면돼 지금당장 돈은 깨져도 집이 내집아닌 전세라 불편한것처럼 옵션가전도 그렇게 느껴지는 순간이옴 걍 내꺼인게 좋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