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때문에 일단 다니는 중인데
업무 컴퓨터 내가 사면 24개월로 끊어서 돈 준다 함(2년 내에 퇴사하면 돈 안줌)
계약도 면접 본 회사가 아니라 지네 페이퍼 컴퍼니 같은거에 시킴
그러면서 아가리만 열라 털면서 다 부당한게 아니라고 쉴드 침..날 ㅂ1ㅅ취급 하는데 돈이 없어서 다니는 중
다음검색
돈 때문에 일단 다니는 중인데
업무 컴퓨터 내가 사면 24개월로 끊어서 돈 준다 함(2년 내에 퇴사하면 돈 안줌)
계약도 면접 본 회사가 아니라 지네 페이퍼 컴퍼니 같은거에 시킴
그러면서 아가리만 열라 털면서 다 부당한게 아니라고 쉴드 침..날 ㅂ1ㅅ취급 하는데 돈이 없어서 다니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