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정신 차렸더니 ㅈ소 밖에 갈데가 없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96 목록 댓글 3

돈 때문에 일단 다니는 중인데
업무 컴퓨터 내가 사면 24개월로 끊어서 돈 준다 함(2년 내에 퇴사하면 돈 안줌)
계약도 면접 본 회사가 아니라 지네 페이퍼 컴퍼니 같은거에 시킴
그러면서 아가리만 열라 털면서 다 부당한게 아니라고 쉴드 침..날 ㅂ1ㅅ취급 하는데 돈이 없어서 다니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미친 뭔 업므컴퓨터를 직원한테 사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 입사하고 컴퓨터 글 올렸는데 다 그얘기 했어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미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