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미용인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리 커트한지 2주 정도 됬는데마음에 안들어서 수정 좀 하고싶은데다시 결제해서 받으러 가야할까...? 아님 그냥 해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08:55 new 2주면 다시 결제해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