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마을버스타고 신대방 or 신림역까지가서 강남역 출퇴근 도어투도어 50분일듯 ,,? 작성자JB|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많이 빡세려나 ,, 8월 말부터 그렇게 살아야하는데 막막하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