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딩들아 취미/자기계발 뭐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은 하고싶은 거 뭐 있어 ? 취미로는 뭐하고 계발로는 뭐해 ? ex) 영어회화 , 외국어공부 , 자격증 취득 등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드럼 배우고 싶어ㅋㅋㅋ카페가고 여행가고 다이어리 쓰고 책 읽고 공연 보러 다니는 게 지금 취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나도 드럼 배우고 싶더라 ㅠㅠㅠㅠ 멋지게 치는 사람들 멋있고 스트레스도 풀릴 것 같고 ㅠ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그냥 새로운 운동 배우기가 취미야골프 필라테스 발레 이런거 하나씩 배워가는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