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틀고있어? 다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밖온도 21도 인데 창문열고 지내는데방온도가 28도로 찍힘ㅋㅋ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