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퇴직금 안 주려고 하는 거 같은데 좀 봐줘 ㅜㅜ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57 목록 댓글 8

내가 1년계약직으로 들어갔는데 보통 계약직이어도 1년 일하면 퇴직금 받을 수 있잖아 근데 우리 회사가 법인이 여러개거든 

입사했을 때 A 법인으로 1개월 계약하고 B법인으로 11개월 계약서 썻거든 그때는 그냥 첫취업이라서 그런가보다 하고 다녔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퇴직금 안 주려고 그런 것 같아 근데 근무지나 업무는 똑같았어 이런 경우에 퇴직금 못받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고용노동부 문의ㄱ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수법 쓴 거긴 한데 이거 신고하면 받아낼 수 잇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A법인 퇴사셔류 안 써서 될 것 같기도 한데 지금 두달 남은상황에 회사에 너무 정떨어져서 일하기가 싫다 ㅅㅂ럼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한다 진짜,,, 가지가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무지 업무 똑같앗으면 신고하면 받을수잇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