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년계약직으로 들어갔는데 보통 계약직이어도 1년 일하면 퇴직금 받을 수 있잖아 근데 우리 회사가 법인이 여러개거든
입사했을 때 A 법인으로 1개월 계약하고 B법인으로 11개월 계약서 썻거든 그때는 그냥 첫취업이라서 그런가보다 하고 다녔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퇴직금 안 주려고 그런 것 같아 근데 근무지나 업무는 똑같았어 이런 경우에 퇴직금 못받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고용노동부 문의ㄱㄱ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수법 쓴 거긴 한데 이거 신고하면 받아낼 수 잇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A법인 퇴사셔류 안 써서 될 것 같기도 한데 지금 두달 남은상황에 회사에 너무 정떨어져서 일하기가 싫다 ㅅㅂ럼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한다 진짜,,, 가지가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근무지 업무 똑같앗으면 신고하면 받을수잇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