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고 뭐고 히키코모리 되고싶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0

맨날 사고만 쳐 왜사냐 나같은게 왜 태어나서 이렇게 가족들한테 민폐만 끼치는지. 도와주려고 해도 그것마저 망치는게 쓰레기인 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