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고 뭐고 히키코모리 되고싶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날 사고만 쳐 왜사냐 나같은게 왜 태어나서 이렇게 가족들한테 민폐만 끼치는지. 도와주려고 해도 그것마저 망치는게 쓰레기인 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