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경력 오래된 간호사있니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니네 계속 다닐거임?7년 되가는데 번아웃와서 퇴사하고싶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