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헤어지고 이주가까이 나한테 징징거리는중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쓰로 존나써... 차단하고싶을 정도임 다른데 집중해봐라 조언 개열심히 해줘도 계속 자기 운다 너무 힘들다 죽고싶다 도르마무,,,,,, 지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