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헤어지고 이주가까이 나한테 징징거리는중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0

감쓰로 존나써... 차단하고싶을 정도임 다른데 집중해봐라 조언 개열심히 해줘도 계속 자기 운다 너무 힘들다 죽고싶다 도르마무,,,,,, 지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