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하고 대표랑 연봉 협상하러 가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0

신입 공고에 2년차 우대였거든 근데 3000~3300 이렇게 되어있었음 2년차도 최대 3300 주는건가
원징 가져오라해서 가져갈건데 나 직전 연봉 4200 이었거든...
최소 3800 생각하는데 넘 에반가 가지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