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살 1.5억 모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25 목록 댓글 11

학벌도 별로고 취직도 원하는 곳에 못했지만 뭐라도 쌓은게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나마 위안삼는 중
누군가한텐 큰 돈 아닐 수 있지만 나한텐 큰돈이라서
현생에 자랑못하니까 여기라도 좀 할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심 대단하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개멋지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있다잉 나 27살때 뭐했냐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개쩐다 나도 27인데 0원이야...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