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봤을때 한곳에 있지못하고 옮겨다녀야한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맞는것같아요... 퇴사하고싶다ㅠㅠㅠ첫직장 2년 현직장 4년반째 다니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그러다가 지금 좀 정착햇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