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 봤을때 한곳에 있지못하고 옮겨다녀야한다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1

맞는것같아요... 퇴사하고싶다ㅠㅠㅠ
첫직장 2년 현직장 4년반째 다니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그러다가 지금 좀 정착햇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