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이 목적이면 운동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8 목록 댓글 3

운동 빡세게 안하는게 더 잘 내려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유산소+식단하면 ㅇㅇ 근데 근력 아예 안하면 안되고 살짝씩 섞어서 루틴운동하면 감량 가능한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헙..나 빅씨스꺼 하는데 아령 들고하는거 하거든ㅜㅜ 그냥 맨몸운동 숨차게 하는게 나으려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감량 목적이면 사실 어떤 운동을 하든 식단이 가장 중요하긴 해 아무리 운동 빡시게 해도 포케나 샐러드류 제외 배달음식 한번이면 다시 리셋되니까.. 그냥 건강한 벌크업 돼지가 되.. 유산소+식단+약간의 근력 이렇게 하면 감량 확실히 될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